올마운틴, 트레일에 적합한 헬멧

MET

TERRANOVA

메트 테라노바

메트의 테라노바는 올마운틴, 트레일 등의 장르에 적합한 헬멧이다. 더욱 공격적이고 익스트림한 라이딩을 위해 설계된 테라노바는 여타 브랜드의 헬멧에 비해 두상을 보호하는 면적이 더욱 넓어져 안정감을 준다. 전체적인 디자인과 핏은 메트의 유명 헬멧인 ‘롬’의 것을 따온 만큼, 편안함은 기본, 성능까지 보장한다. 가격 14만원.

 

 

깔끔하고 힘 손실 적은 체인오일

ROCK“N”ROLL

The GOLD MULTI OIL

락앤롤 더 골드 멀티 체인오일

락앤롤은 최근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체인오일 중 하나다. 락앤롤 더 골드 멀티 오일은 건식오일로 체인을 깔끔하게 유지하는데 용이하다. 힘 손실을 최소화 하는데 탁월한 성능을 보인다. 멤브레인 성분이 포함되어 깊숙한 곳까지 오일이 침투하고, 왁스 함유로 윤활과 동시에 세척까지 이뤄지는 다기능 제품이다. 건식오일인 만큼 도포 주기가 조금 짧은 단점은 무시해도 될 만큼 장점이 많다. 117ml 용량이며 가격은 1만원.

 

 

초경량 에어매트리스

THERMAREST

NeoAir UberLite

써머레스트 네오에어 우버라이트(윙록)

써머레스트 네오에어우버라이트는 3배 빠른 공기 주입과 흡입력을 갖춘 2020 고성능 윙록 시스템으로 개발되었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170g의 초경량 에어매트리스다. 전설적인 NeoAir 시리즈의 6.4cm 두께는 아웃도어에서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척박한 야외환경의 특수성을 견디기 위해 써머레스트 고유의 원단과 구조는 엄격한 내구성 표준을 충족시킨다. 가격 27만원.

 

 

어디서나 편안하게! 휴대용 베게

NEMO

Cush Pillow Seat

니모 쿠시 필로 시트

메모리폼 쿠션이 내장된 휴대용 에어 베개 필로는 무게가 260g에 불과하며 부드러운 마이크로 스웨이드 또는 저지 코튼 소재로 땀이나 유분을 빠르게 흡수·건조하여 피부에 쾌적함을 오래 제공한다. 커버는 분리해서 세탁기로 세탁이 가능해 관리에도 위생적이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목을 부드럽게 지지해서 목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양 옆의 입체 구조는 뒤척임으로 인해서 베개가 이탈하는 것을 방지한다. 내장된 휴대용 파우치에 컴팩트하게 수납도 가능하다. 가격 5만6000원.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