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을 맞아 팀 선웹 (Sunweb)은 헬멧 공식 스폰서로 선정된 레이저와의 파트너십을 맺었다.

팀 선웹, 레이저 헬멧과 함께한다

 

2019년 을 맞아 팀 선웹 (Sunweb)은 헬멧 공식 스폰서로 선정된 레이저와의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로써 팀 선웹은 올시즌 레이저의 최신 헬멧 3종을 착용하게 된다.  
레이저는 초경량의 Z1, 환기시스템이 조절가능한 에어로 타입 헬멧 불렛(Bullet), 공기저항에 최적화된 빅터(Victor)와 같은 최신 사이클링 헬멧을 팀 선웹에 공급할 예정이다. 

 

레이저 Z1
불렛
빅터

 

팀 선웹과 레이저의 파트너십은 Lazer 의 기념일이 시작되는해로, 100 년의 경험을 팀에 제공할 것입니다. 레이저 스포츠의 담당 이사인 마이크 스밍(Mike Smink)은 "팀 선웹 모든 선수들의 안전과 퍼포먼스를 보장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팀의 피드백은 모든 사이클리스트들의 안전과 퍼포먼스, 편안함을 향상시키는 방향으로  발전 및 추진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또 팀 선웹의 CEO 인 이완 스페켄브링크(Iwan Spekenbrink) 는"기술 파트너인 레이저가 합류함으로서, 팀 선웹의 전문가들은 레이저와 함께 차세대 공기 역학에 대한 연구와 안전성 향상, 온도 제어등 다양한 기능적 측면에서 긴밀히 협력해 나갈 것이다. 레이저가 풍동 테스트와 같은 다양한 연구를 통해 그 가능성을 여실히 보여주었기에, 팀 선웹은 레이저와의 협력이 향후 우리의 목표를 이루는 데 필수적인 요소가 되어줄 것" 이라며 이번 스폰서십에 대해 확신했다.

 

 


글로벌 헬멧 브랜드, Lazer 
레이저 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헬멧 회사로, 최초에는 자갈길로 된 도로 위에서 스틸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벨기에 사람들을 위해 가죽으로 헤어네트를 만든것이 그 시작이었다. 
그 후 100년의 경험, 열정 및 헌신의 결과물이 응집된 현재의 레이저는 디자인, 편안함, 안전 및 기술 간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려고 항상 노력하는 브랜드다. 이러한 일관된 태도로 레이저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헬멧 회사 중 하나가 되었다. 벨기에에서 디자인된 자전거 헬멧, 아이웨어들은 전세계 모든 대륙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몇 년 동안,레이저는 세계 최정상급의 선수들과 팀을 이뤄 가장 진보적인 제품을 개발하는 데 앞장서 왔다. 레이저는 그렇게 쌓아올린 자사의 기술력과 프로선수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여전히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나눅스네트웍스에서 레이저의 국내 유통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