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Wahoo KICKR Zone 을 보여주세요”

스마트 트레이너 와후, 온라인 소비자 이벤트 진행

“여러분의 Wahoo KICKR Zone 을 보여주세요”

사이클링 인도어 트레이너는 최근 몇 년간 자전거라이더들을 중심으로 급속히 성장해 왔다. 또 이에 따라 인도어 트레이너와 함께할 수 있는 서드파티 온라인 플랫폼(즈위프트, 루비, 서퍼페스트 등)이 크게 확장되면서 인도어트레이너는 이제 동계시즌에만 국한되지 않고 모든 시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갖추게 되었다.

그 중심에 서있는 와후(Wahoo)는 이러한 변화에 따라 시즌오픈이 훌쩍 다가온 이 시기에도 인도어 사이클링을 장려하기 위한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여러분의 Wahoo KICKR Zone 을 보여주세요”라는 제목으로, 와후의 인도어트레이너 사용자를 대상으로 열린다. 자신이 사용중인 와후의 트레이너(키커, 키커 코어, 키커 스냅, 키커 클라임)와 그 공간을 동영상이나 사진으로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Wahooligan #와후키커 #전국키커자랑)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에 당첨된 인원에게는 와후 바이크 데스크, 와후 티커 핏 심박센서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조.

 

이벤트 참여 방법 및 당첨 발표

- 참여방법 : 자택 또는 실내 공간에 와후 트레이너(키커, 키커 코어, 키커 스냅, 키커 클라임)                    의 설치, 또는 사용장면을 동영상이나 사진으로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 필수 해시태그 : #Wahooligan #와후키커 #전국키커자랑

- 참여조건 : 스마트 트레이너(키커, 코어, 스냅, 클라임)의 모습이 정확히 노출되어야 함.

                @nanux_networks 인스타그램 팔로우.

- 응모기간 : 2020 년 2월 28일(금) ~ 3월 29일(일)

- 당첨자 발표 : 2020 년 3월 31일(화), (주)나눅스네트웍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발표예정.

- 사은품 발송 : 2020 년 4월 3일(금)

 

이벤트 당첨 사은품

- 와후 바이크 데스크 1명 / 품번: WFDESK1

- 와후 티커 핏 심박센서 3명 / 품번: WFBTHR03

- 즈위프트 기프트카드 10명 / 품번: ZWIFTCD03

 

이벤트 참여 관련 주의사항

-해당 이벤트는 (주)나눅스네트웍스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공식 유통업체, 딜러, 직원 및 후원사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이벤트 참여 조건을 정확히 준수해야 합니다.
-업로드한 사진 또는 동영상이 전체보기로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이벤트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에 당첨된 인원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주)나눅스네트웍스에서 마케팅 활용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벤트 참여한 경우, 해당 항목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판단합니다.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의 사진이나 영상을 도용, 기타 부정한 행위 적발 시, 당첨에서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당첨자는 (주)나눅스네트웍스의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됩니다.
-당첨자 발표, 사은품 발송 일정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