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DMZ 대회에서의 경험으로 카머 피엔자를 선택한 WWV

카머 피엔자 헬멧 WWV 팀 에디션

지난 해 열렸던 UCI 주니어 Tour de DMZ 국제대회에서는 국산 헬멧 브랜드 카머(KARMOR)가 공식후원사로 참여한 바 있다. 당시 대회에서 카머는 피엔자(FIANZA) 헬멧을 처음으로 대중에게 공개했고, 각각의 우승자에게는 부상으로 피엔자 헬멧이 지급되었다. 당시 우승자들 중, 네덜란드 국적의 WWV(Willebrord Wil Vooruit)팀 선수들이 있었고, 그것이 피엔자 헬멧과의 첫 만남이었다.

WWV팀은 2019 Tour de DMZ 대회에서의 경험을 통해 2020년 새로운 시즌에는 나눅스네트웍스와 스폰서십을 맺게 되었다. 스페셜 컬러로 제작된 카머 피엔자 헬멧의 후원이 그 주요 내용이다.

2019 투르 드 DMZ 대회에서 단체종합우승을 거머쥔 WWV 주니어 팀

WWV팀은 네덜란드, 영국, 스웨덴, 뉴질랜드, 헝가리, 노르웨이 등 다국적의 유럽 선수들이 활동하고 있는 주니어 팀으로, 많은 프로/컨티넨탈 팀들과도 긴밀하게 관계를 맺고 있다. 특히 많은 유망주 선수들이 윰보 비스마(Jumbo Visma), 팀 선웹(Team Sunweb)등 다양한 팀과 계약이 되어있는 전도유망한 팀이다.

 

카머는 헬멧 디자인 및 연구, 개발, 시험 등 생산을 제외한 모든 공정이 국내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주)나눅스네트웍스에서 유통하는 순수 한국 헬멧 브랜드이다. DMZ 대회를 통해 WWV팀과 인연이 닿은 후 충분한 논의와 협의과정을 통해 스폰서십이 확정되었다.
아시안핏은 물론 유럽인들의 두상 표본까지 고려해 헬멧을 설계하는 카머의 탁월한 기술력과 한국, 일본에 이어 유럽의 안전 표준까지 인증된 점은 스폰서십에 윤활유가 되었다.

WWV팀 매니저인 르로이 얀센(Leroy Jansen)은, “카머 피엔자 헬멧은 DMZ 대회에서 선수들이 실제로 착용한 바 있고 착용감이나 기능, 디자인, 무게, 퍼포먼스 등 실제 경기력에 있어서도 유럽의 다른 유명 브랜드들 못지않은 카머만의 우수함을 충분히 보여주었다고 생각한다. 선수들의 피드백 또한 만족스러웠다. 향후 카머와 포디엄에 오르게 될 것” 이라며 카머 헬멧에 대한 만족감과 기대감을 동시에 드러냈다.

카머 피엔자 헬멧은 블랙, 화이트, 블랙/화이트, 블랙/레드, 블랙/블루 로 5가지 색상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15만원이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