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P에서 페달을 굴려보자! 푸짐한 경품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 인도어 사이클링 대회

고급 자전거 브랜드 첼로와 인도어 사이클링 시스템 즈위프트가 오프시즌을 맞아 동호인들을 위한 인도어 사이클 대회를 개최한다.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둘레길 2층에서 열리는 <플레이 디자인, Play on>展에서 참여가 가능한 이 대회는 '첼로×즈위프트 인도어 사이클 챌린지'라는 이름으로 12월 4일부터 14일까지 총 11일간 열린다.  
4일부터 13일까지 10일간은 예선기간으로, 10시~18시에 방문하면 아무때나 예선에 참여가 가능하다. 예선에서 우수한 성적을 낸 선수(남16명, 여 8명)들은 마지막날인 14일 열리는 본선에 참가하게 되고, 조별로 치러지는 준결승 후 결승이 진행된다.
입상 상품도 푸짐하다. 남녀 1위에게는 엘리트 터노 스마트 트레이너가 각각 증정되고, 2위와 3위에게도 짚(ZIPP) SL-70 에어로 핸들바가 각각 상품으로 제공된다(트레이너 2대, 핸들바 4개). 
참가만 하더라도 첼로의 봉크백과 엘리트 물통이 증정되며, 랩타임 인증, XC pro MTB 랩타임 측정, 금산인삼첼로 팀의 선수들과 함께 하는 '캣&마우스' 추격 레이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대회 기간 중 월요일은 DDP의 휴관일로 운영하지 않는다.
한편,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플레이 디자인, Play on>展 은 내년 1월 24일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