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한 망간레일 안장이 이 무게를?

SELLE ITALIA

SLR BOOST TM SUPERFLOW

셀레이탈리아 SLR 부스트 TM 수퍼플로우

 

본지에서도 한번 소개한 바 있는 숏타입의 안장이다. 셀리이탈리아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숏타입 안장 막내격인 SLR 부스트 TM 수퍼플로우는 망간레일을 적용했음에도 208g(S기준)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일반적으로 망간레일 안장은 200g 후반인데 비하면 엄청나게 경량을 이룬 것이다. 수퍼플로우라는 이름이 붙은 만큼 가운데 회음부 압박을 피하기 위한 홀이 길게 뚫려있고, 안장 뒤쪽이 살짝 솟아있어 좌골을 잘 잡아줘 포지션 유지가 용이하다. 가격 17만원.

최강의 라이딩 자켓

CASTELLI

IDRO Pro2 Jacket

카스텔리 이드로 프로2 자켓

 

 

카스텔리 이드로 프로2 자켓은 지상 최강의 라이딩 바람막이 자켓을 지향한다. 카스텔리 로쏘 코르사 등급 초경량 간절기 자켓인 이드로 프로2는 방수와 방풍은 물론, 그에 배치되는 기능인 통풍까지 잡아냈다. 초경량인 만큼 접으면 주먹보다 작아져 저지 주머니에 휴대하기 편하다. 어깨와 옆구리, 팔꿈치에는 신축성이 강조된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되어 움직임에 제약이 없다. 가격 46만6000원.

러너를 위한 양말

Fits

Micro Light Runner Socks 3 Color

핏츠 마이크로 라이트 러너 3 Color

 

 

풍부한 메리노 울 소재 사용으로 일반적인 양말과 확실한 차이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양말 브랜드 핏츠의 신상품이다. 마이크로 라이트 러너 양말은 발가락과 발꿈치 사이에 쿠션이 있어 공기 같은 가벼움을 선사한다. 발목을 살짝 넘는 길이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특허 받은 풀 콘택트 핏(Full Contact Fit)은 발의 윤곽에 따라 감싸는 방식으로 양말이 흘러내리지 않게 하고 발의 특정 부위에 정확히 머무르게 한다. 가격 2만9000원.

 

캠핑에도 와인을 즐기자

Cheeki

Wine Tumbler

치키 와인 텀블러

 

 

플라스틱 컵에 와인을 마시는 것은 누구도 원치 않을 일. 치키는 보온보냉 기능이 있는 와인 텀블러를 출시했다. 온도 유지에 훌륭한 진공 단열재 덕분에 와인뿐 아니라 모든 음료 보관에 적합하고 아로마향 보존도 뛰어나다. 텀블러의 투명한 뚜껑은 음료가 흐르지 않도록 방지하고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테인리스 빨대가 함께 제공되어 일회용품 줄이기에 참여할 수도 있는 친환경 텀블러이다. 가격 2만6000원.

 

 

멀티툴? 멀티수저!

Gentlemen's Hardware

Camping Cultlery

젠틀맨즈 하드웨어 캠핑 커틀러리

 

 

사페레 나무 손잡이와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커틀러리이다. 포크, 나이프, 스푼, 코르크, 스크류 등등 다기능이 장착된 제품으로 식사 시에는 포크, 스푼이 분리 가능하다. 복잡하지 않고 가뿐하게 접어 소지하기 편하다. 내구성이 뛰어난 캠핑 커틀러리는 작은 크기에 비해 아웃도어 활동에 중요한 동반자로 손색이 없다. 가격 3만5000원.

 

혹한기 아웃도어/라이딩 다운자켓, 미리 준비하자

RAB

Microlight Jacket

랩 마이크로라이트 자켓

 

 

 

방풍 및 통기성을 갖춘 초경량 다운자켓으로 무게와 패킹이 가장 중요한 상황에서 신속하고 가볍게 사용하도록 디자인되었다. 남녀 각각 3가지 색상이 있다. 호상사 시에라아웃도어 쇼핑몰의 기획할인 행사를 통해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 23만원(기획할인가 10만9천원).

 

 

혹한기를 위한 아웃도어 매트

NEMO

TENSOR ALPINE

니모 텐서 알파인

 

 

 

2019년 출시된 알파인 에어매트로 475g 초경량 내한온도 -23~-29도이다. 3중 써멀 미러 메탈 필름을 사용해 열 보호 능력 및 뛰어난 보온 효과까지 고려했다. 또한 흔들림과 불쾌한 소리를 최소화 시킨게 강점이다. 가격 19만8천원.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