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핫아이템 - “피크닉 떠나는 자, 접어!” 피크닉 시즌, 접이식 전기자전거 제품등 인기!

기사승인 2019.05.30  10:58:53

공유
default_news_ad2

- 접이식자전거, 테이블, 유아용 변기 등 휴대성, 보관성 좋은 접이식 제품 눈길

알톤스포츠 접이식 자전거 힐라리스, 니모FD

최근 야외활동을 즐기기에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레저 용품이나 수납함, 테이블 등 피크닉 관련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들 가운데에서도 특히 ‘접이식’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야외활동 시 주로 운동이나 식사가 동반되는 만큼 다양한 짐을 필요로 하게 되는데, 접이식 제품은 편의성과 휴대성 측면에서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야외활동에 관한 대표적인 접이식 제품으로 접이식 자전거가 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접이식 자전거는 한 포털 사이트의 자전거 쇼핑에서 검색어 순위가 1~3위 안에 들 정도로 인기를 보이고 있다.

접이식 자전거는 간편하게 접어 차량 트렁크에 적재하기에도 쉬울뿐만 아니라,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서울과 수도권, 지방 등의 주요 지하철에서 접은 상태로 승차가 가능해 야외활동 시 레저 용품으로 휴대하기에 적합하다.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스포츠는 접이식 전기자전거 니모FD를 선보이고 있다.

니모FD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뛰어난 가성비를 갖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350W 모터와 5단계의 파스 기능을 적용해 가볍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흙이나 물 튀김으로 인한 의류 오염을 방지할 수 있는 팬더, 야간 주행 시 필수적인 전방 라이트 등 편의 장비까지 기본 옵션으로 장착했다.


야외에서 손쉽게 캠핑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접이식 테이블도 있다.

아이캠퍼의 올인원 캠핑 테이블 아이옥스는 이동식 수납함, 식탁 및 버너를 통합한 제품이다.

제품을 접으면 수납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펼치면 성인 4인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식탁이 된다. 버너도 2개가 빌트인 되어 있어 취사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바퀴와 슬라이딩 손잡이도 장착돼 있어 여행 캐리어처럼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어린 아이를 위한 휴대용 접이식 아이템도 최근 선보였다.

INP는 유아용 변기가 없는 곳이라도 어디서든 마음 편하게 아이가 배변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에디슨 휴대용 접이식 유아변기’를 출시했다.

에디슨 휴대용 접이식 유아변기는 바닥면에 미끄럼 방지 패드와 안전 지지대를 포함해 다양한 크기의 변기에도 상관없이 잘 맞도록 설계돼 변기에 빠질 위험 없이 어디서든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2번 접을 수 있는 접이식 구조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휴대용 파우치까지 포함되어 있어 외출 시에도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다.

김병훈 발행인 soolmeee@naver.com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영상

1 2 3
item35

포토

1 2 3
set_P1
ad37

SPECIAL

item36

TEST

item37

REVIEW

item38

BRAND

item3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