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인피자 등 다양한 라인업 공개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스포츠(대표 김신성)가 2019년 주요 신제품을 소개하는 광고 영상 ‘스마트무브, 알톤’을 자사 공식 유튜브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알톤스포츠는 일반 자전거를 비롯해 전기자전거와 스마트모빌리티 등 더욱 다양해진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그 특성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라이딩의 모든 즐거움, 알톤으로부터’라는 주제가 담긴 이번 영상에서는 올해 주력 신제품인 전기자전거 니모FD와 벤조 시리즈를 비롯해 전동킥보드 위고D10, 전동스쿠터 이코어S8,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자의 볼란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도로, 공원, 한강변, 골목 등 도심 곳곳을 누비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영상에서 니모FD와 벤조 시리즈는 교통 체증으로 꽉 막힌 도로 사이에서 달리는 친환경 대체 이동수단으로써의 모습과 350W의 강력한 모터로 오르막길도 편안하게 오르는 모습 등을 통해 전기자전거의 편리성을 보여준다.

또 위고 D10과 이코어S8 등을 통해 스마트모빌리티의 휴대성과 실용성을, 인피자의 로드바이크 볼란트를 통해서는 다이내믹한 주행감을 보여주며 알톤스포츠가 선사하는 라이딩의 즐거움을 강조한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알톤스포츠가 올해 선보이는 다양한 라인업과 주요 신제품, 각각의 경쟁력은 물론 올해 신제품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스마트하고 편리한 이동수단’이라는 메시지까지 함축적으로 담고 있다”며 “영상 속 메시지처럼 라이딩에 재미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