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에서 3월부터 국내 유통시작

스마트폰 케이스형 자전거 거치대, SP Connect 국내 상륙
나눅스네트웍스에서 3월부터 국내 유통시작

SP CONNECT 는 독일, 오스트리아, 슬로바키아, 중국 그리고 미국에 소재를 둔 국제 그룹인 SP United Holding AG 의 상표이다. 스노우보드 바인딩으로 시작한 SP Connect는 5대륙의 70 개국에서 유통되는 등 전세계적으로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있다.
SP 본사는 90 년대 중반 이후부터 오스트리아 비엔나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 곳에서 모든 SP브랜드의 판매, 개발, 디자인, 기술, 마케팅, 국제 소싱이 이루어지고 있다. 2016 년에는 그 동안의 많은연구와 개발 끝에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스마트 폰 장착 시스템인 SP CONNECT 가 출시되었고, 올해 초 나눅스네트웍스를 통해 국내 유통을 시작한다.

갤럭시S9에 장착된 SP Conncet의 제품

가장 기본적인 제품 라인업은 폰 케이스로서, 통합형 부착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고, 다양한 특징과 보호 기능을 가지고 있다. 90° 비틀어 단단하게 체결할 수 있는 잠금(Lock) 시스템은 빠르고 간단한 장착으로 다양한 장치에 설치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스포츠 전용 마운트, 액세서리, 자전거 가방 및 라이트 등 여러 분야에 적용시킬 수 있다. 또한 다양하고 완벽한 제품 구성은 여러 스포츠, 레저, 일상 활동에서 무한하게 조합을 가능케 한다. 레이스용 자전거, 산악자전거, 비치 크루저, 모터사이클, 스노우 보드, 보트 자동차, 달리기, 골프 등 그것이 무엇이던지 SP Connect 는 스마트 폰을 장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주)나눅스네트웍스를 통해 2019 년 3 월부터 본격적으로 SP 제품이 유통되며, 주요 제품 라인업은 스마트폰 케이스, 마운트, 안장가방이다. 해당 제품들은 사이클링과 러닝, 드라이빙, 골프 등 여러 다른 활동에서도 쉽게 장착이 가능하고,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 폰이 장착될 수 있도록, 관련 제품 라인업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대표 제품으로 바이크 번들과 멀티 액티비티 번들이 있다. 바이크 번들의 경우, 기본적으로 스템과 클램프 형태의 마운트가 포함되고, 또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마운트들이 포함되어 있다. 마운트가 장착된 폰케이스 스마트폰을 90 도 회전시키는 것 만으로도 간단하고 튼튼하게 결합이 가능하다.

SP Connect 바이크 번들

액티비티 번들 패키지에는 편안한 네오프렌 소재로 구성된 러닝밴드와 함께 원하는 물체에 간단하게 장착할 수 있도록 하는 유니버셜 마운트 그리고 차량용 벤트 마운트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활동 영역에서 다양한 마운트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

SP Connect 멀티 액티비티 번들

그리고 모든 번들 패키지의 폰케이스는 3-layer 구조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보다 안전하게 스마트 폰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폰케이스를 씌우더라도, 스마트폰의 모든 버튼을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되어 편의성을 높였고, 웨더 커버(단, 유니버셜 번들은 미포함)는 라이딩 시, 땀이나 비, 흙과 먼지 등으로부터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핸들바와 바이크 마운트, 벤트 마운트(차량내 송풍구 장착) 제품도 별도로 구매할 수 있으며, 두 가지 종류의 케이스 세트도 함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